헬창 MBTI (내 유형은 뭘까?)

생활정보|2021. 9. 5. 21:48

최근에 운동하는 사람들이 늘어난 요즘 헬스에 대한 관심사도 높아지게되었는데요

 

이렇게 운동을 하시는 분들의 유형을 검사해보는 재미있는 사이트가있어서 가져와봤습니다

 

"나의 마인드는 헬창인가 게으름뱅이인가 나의 유형은?"

 

운동 잠재력 검사

(나는 운동을 잘 할 수 있는 사람일까?)

 

 https://mbti.woondoc.com/mbti/intro

 

운동 잠재력 검사 | 운동닥터

난 운동을 잘 할 수 있는 사람일까?

mbti.woondoc.com

 


 

 

 

 

위에 링크로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헬창 의사 선생님이 한분 나오시는데요

 

하단에 있는  운동 잠재력 알아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항목은 총 40항목으로 MBTI와 비슷한 느낌의 유형으로 문제가 나오게되는데

 

항목에있는 문제가 자신의 성격이 아니면 ← 왼쪽 위주로 그렇다면 → 오른쪽 위주로 클릭을 해주시면됩니다

 

시간은 대략 5분 정도 소요되며 항목을 모두 클릭을 해주시면 완료가됩니다.

 

 


 

 

 

 

 

저같은경우 까르페디엠형이 나왔습니다! 어떤 특징인지 볼까요?

 

 

저는 술은 안마시지만 먹는건 좋아해서 식단관리가 힘든 편이긴하죠..ㅋㅋ

 

그러다가도 몸이 점점 불어나는게 느껴질땐 바로 빡세게 운동 들어가는편인데요

 

"까르페디엠형 특징" 을 봐보면 어느정도 맞는 특징같습니다 ㅎㅎ

 

여러분들의 유형은 어떤 유형일까요? 한번 테스트해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령도 가볼만한 3곳 추천  (0) 2021.10.08
이음카드 사용법  (0) 2021.09.15
카카오톡 QR 쉐이크 기능  (0) 2021.08.26
낮잠을 자야하는 이유  (2) 2021.08.21
장례식장 기본 예절 정리  (0) 2021.08.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