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딸기샌드위치

후기|2021. 8. 9. 23:17

오늘 일하면서 먹은 점심은 양이 터무니없이 작았는데요

배가 배부르지 않던 그때 CU 가 보이길래 들어가 먹을 것을 찾아봤습니다

저는 항상 편의점에 가면 사는 것 중 하나가 편의점 딸기 샌드위치 인데

특유 딸기와 어우러지는 생크림이 너무 좋아 보이는 족족 사곤 합니다

그런데 CU 에도 딸기 샌드위치가 남아있길래 바로 사서 봤더니

딸기 가 들어가 있는 게 아닌 딸기잼 이 들어간 샌드위치여서 아쉬웠지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되게 맛있어서 후기 남겨보려 합니다


 

 

 

 

 

 

 

 

제품

 

CU 크래프트 크림치즈 딸기 샌드위치

 

 

이번에 구입해본 샌드위치입니다

포장 겉면만 봐도 느끼+달달한 느낌이 팍 오는 것 같네요 다른 샌드위치 포장에 비해 고급진 편입니다

 

구입 후 냉장보관 or 즉시 취식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여름에는 식중독 때문에 바로 드시는 게 BEST입니다)

 

가격은 2,500원 으로 다른 샌드위치 가격과 비슷하고

열량 같은 경우 499kcal로 감자튀김 라지 사이즈와 비슷한 수준이네요 ( ゚o゚) 

자주 먹기에는 뱃살이 걱정되는 부분입니다..

 

 

내부+맛

 

내부

 

비닐을 벗겨보면 빵이 3개가 1세트로 2개 들어있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은 보시면

+ 슬라이스 햄 + 딸기잼 + 크림치즈 + 치즈 로 이루어져 있고

퍼석퍼석한 빵과 내용물 깔짝인 가격 낮은 빵에 비해 보시는 것과 같이 내용물은 부실한 것 없이 꽉꽉 차있는 모습입니다 bb

 

 

 

 

 

 

 

 

 

먹어보면 처음엔 딸기잼 맛이 강하게났습니다. 딸기잼 비율이 크다 보니 제일 많이 느껴지는 것 같네요

(달달한거 좋아하는 저는 딸기잼이 많아 좋았습니다)

하지만 먹다 보면 크림치즈치즈가 풍미를 더해준 다해야 할지 확실히 고급진 맛 이 추가가 됩니다

하지만 편의점 제품중에 어쩔수없는 단점이 빵이 퍼석퍼석 할수밖에없다는점..

그래도 슬라이스 햄으로 식감이 좋았습니다

결론은 딸기잼과 크림치즈가 어우러져 단짠단짠에 비율을 잘 맞춰놓은 제품 이었던 것 같습니다 :)

( 내부 모습도 찍었었는데 어디로 날아갔는지 보이지않네요 먹기바빠서 안찍힌지도 몰랐습니다 ㅜㅡㅜ )


 

간단하게 제품 리뷰해봤는데 편의점 들러서 보이면 종종 사 먹을 것 같습니다 맛있네요ㅎㅎ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제격이고 간식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CU 들르셔서 있다면 한번 드셔 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