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프란케어 섬유탈취제

후기|2021. 7. 5. 23:51

제가 항상 올리브영 가면 사 오는 섬유탈취제가 하나 있는데

사본 것 중 가성비 최고로 생각돼서 알려드리려 가져왔습니다

향수 뿌리기에는 냄새가 너무 진하고

페브리즈 같은걸 뿌리기엔 냄새가 아쉬워서 고민하던 중 만난 친군데

향기+가격+용량 전부 제 마음에 들어서 오랫동안 사용 중인 제품입니다

 

광고 아니고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편히 봐주세요 :)

 

 


샤프란케어 - 방금 씻은 비누향

 

샤프란 케어 - 방금 씻은 비누향 제품입니다

 

대부분은 고기 냄새 or 술 냄새 등 냄새 뺄 때 자주 사용하시는데

저는 향수 대신으로 평소에 자주 뿌리고 나가는 편입니다

 

향기, 가격 , 용량으로 나눠 알려드릴 테니 참고해주세요

 

 

 


 

향기 ★★★★★

 

냄새는 호불호 안 갈리는 냄새로 개인적으로 취향인 냄새입니다

(옛날에 "옥상 같은데 올라가서 이불빨래하셔서 널어 두신 곳에 가보면 나는 냄새"라고 말씀드리면 아실지 모르겠네요)

대충 이런느낌

방금 이불 빨래하고 널어 눈 비누향입니다

섬유유연제를 옷에 때려 부운 냄새가 나서 향기도 2~3시간 이상으로 무난하게 길고

코가 예민해서 독한 냄새 싫어하는데 독한 냄새 없이 은은하게 나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무난한 냄새 원하시면 추천드립니다


 

가격 ★★★★☆

 

올리브영에서 7,900원에 판매되고 있는데 생각보다 세일을 자주 하는 편입니다

세일도 50% 이렇게 할 때가 많아서

저는 할인할 때 한꺼번에 가져옵니다

 

이번에도 개당 3500원 에 판매하고 있길래 진열된 거 다 가져왔습니다

4개 진열돼서 가져갔는데 하나는 테스트 용이라고 못 가져갔네요..

그래서 3개만 가져왔는데 아쉽습니다 ;(

다음에는 추가로 더 있는지 물어보고 열개 정도 사놓으려고 합니다 ㅎ

 


용량 ★★★★☆

용량은 400mL로 저는 한통은 거의 3주~한 달 정도 쓰는 것 같은데

저는 침대에도 막 뿌리고 옷에도 냄새날 때 뿌리고 해서 그때그때마다 다르긴 합니다

쓰면서 부족하다고 딱히 안 느끼고

가격 대비 가성비가 너무 괜찮아서 용량은 크게 신경 안 쓰고 있습니다

싸게 사면 가격 대비 용량이 커지니까요 :)

가성비로는 괜찮습니다


이렇게 섬유탈취제 리뷰를 해봤습니다

개인적인 냄새가 있었으면 좋겠다 해서

여러 가지 냄새 테스트를 해봤는데

저랑 제일 잘 맞았던 제품이기에 고민 없이 샀다가 전용 섬유탈취제가 돼버렸네요ㅋㅋ

올리브영 가시면 가끔씩 세일할 때 한번 사보시고 괜찮으시면

저처럼 다량 구매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