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폴더블 캐릭터 (삼성 이벤트)

카테고리 없음|2021. 8. 25. 22:18

 

요즘 갤럭시 Z플립3 와 폴더블3 의 사전예약이 끝나고 출시가 시작돼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재미있는 마케팅을 가져와 사용하고 있기에 가져와봤습니다

 

바로 폴더블 캐릭터 테스트 입니다

 

폴더블 캐릭터 테스트는 나의 성격, 평소 행동 등 여러 가지 항목을 체크해

 

나와 가장 닮은 캐릭터를 골라주는 테스트인데요 평소에 인스타에서 많이 하는 성격 테스트 같은 거라 보시면 됩니다

 

테스트를 하시고 인스타그램에 공유를 하시면 이처럼 스마일 굿즈도 받을 수 있으니 시간 나시는 분들은 

 

이벤트 참여하셔서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

 

※ 본 이벤트는 모바일로만 가능한 점, 이벤트는 8월 19일 ~ 9월 7일까지 가능한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참여방법

 

링크를 타고 들어가 주시거나

 

나만의 폰 더블 캐릭터 바로가기 ▼

https://www.banggooso.com/gl/57/

 

 

나만의 폴더블 캐릭터 테스트

나만의 본캐/ 부캐 찾기

www.banggooso.com

 

 

 

검색창에 폴더블 캐릭터 를 검색하셔서 삼성 홈페이지에

 

My Foldable Character 나만의 폴더블 캐릭터 I 삼성닷컴-삼성전자를 클릭하셔서

 

나만의 폴더블 캐릭터 알아보기 칸이 있는데 이 칸을 클릭해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창이 뜨시면 가운데에 있는  테스트 시작하기 !  버튼을 눌러주세요

 

버튼을 누르시게 되면 문제가 출제되는데 문제는 양자택일로 총 12 문항이 들어있습니다

 

나라면 이런 행동을 했을 것 같다, 나라면 이런 생각을 했을 것 같다 를 생각해 둘 중 하나 골라주시면 됩니다

 


 

 

저는 액티비티 활동을 좋아하기 때문에 액티비티! / 여행은 잘 맞는 친구랑 가는 게 최고죠 bb

 

 

저는 그래도 미리 정리해서 미리 싸는 편입니다 / 코 시국 때문에 헬스장을 닫아서.. 혼자서 홈트 중이기에 솔플 골라줍니다

 

 

친구 없는 찐따이기에 자동으로 아래를 골라줍니다 / 
나중도 중요하지만 지금 변한 것이 동기부여가 되기 때문에 아래를 골랐습니다

 

 

저는 가슴 웅장 해지는 영화가 좋더라고요 아래! / 해보고 싶었던 소모임이 없어서 호기심이 더 좋습니다 (계속 아래네;)

 

 

마음이 중요하기 때문에 감동이라는 말이 더 좋네요 /
개선점을 알아야 고치지 않을까요? 저는 친구에겐 직설적으로 알려주는 편입니다 

 

 

이유는 알아야 고칠 수 있기 때문에 위! / 정해두긴 하는데 완벽 까진 아니어서.. 아래가 더 맞는 것 같네요

 

 

이렇게 문항을 끝내면 나의 본캐부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인하기를 눌러주세요

 


 

 

 

 

 

 

 

 

 

제 본캐로는 키플레이어가, 부캐로는 모험왕이 나왔네요

 

전체 테스트 참여자 중 15.83%가 같은 유형이라고 하는데요 뛰어난 전략이라니.. 좋아 보입니다 :D

 

 

성격으로는

  • 단체 활동보단 혼자 있는 게 더 편한 마이웨이 타입이에요.
  • 사실과 원칙을 중요시해서 가끔 친구들에게 팩트 폭력 기라는 얘기를 들어요
  • 뭐든지 새로운 시작을 하기 위해선 계획을 먼저 세우고 분석해야 해요
  •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도 운동에 필요한 준비물, 장소, 시간 계획 등 철저한 사전 조사를 해야 시작하는 계획 봇!
  • 운동 자세와 같이 나에게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촬영을 하고 분석해보는 철두철미한 면도 갖췄어요

힘들 때는

  • 사람 많은 모임에서 나도 인사가 되고 싶지만 말이 없는 나 자신이 답답해요

  • 모든 사람과 두루두루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 가끔은 계획과 분석에 집착하는 나의 성격을 버리고 즉흥적인 도전을 해보고 싶어요

  • 스트레스를 덜 받는 뒤끝 없는 성격이 부러울 때가 있어요

 

생각보다 되게 정확해서 놀랐네요;; 재밌습니다 ㅎㅎㅎ

 

 

캐릭터를 찾으셨으면 이제 이벤트를 참여하실 수 있으신데요

참여 순서는 이렇습니다

 

① 나의 본캐와 스마일 굿즈 교환권 이미지를 저장한다.

 

② 가까운 갤럭시 스튜디오에 가서 체험 인증샷을 찍는다.

 

본캐 이미지와 체험 인증 샷인스타그램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로 공유한다.

 

④ 스마일 굿즈 교환권과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팬 큐레이터에게 보여주고 굿즈를
선착순으로 받는다

 


 

 

 

 

 

 

 

이처럼 간단한 캐릭터 찾기와 이벤트 참여방법에 대해 적어봤습니다

기간은 8월 19일 ~ 9월 7일까지 이니 기간 내로 이벤트 참여하셔서 굿즈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

댓글()